정보마당

공지사항

2020학년도 2학기 재직자 비교과 포인트 신청 안내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630

비교과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시행 세칙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2020학년도 2학기 재직자 비교과 포인트(100p) 신청 절차를 안내하오니 대상자는 기한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 기간 : 2020. 12. 8.(화) ~ 12. 31.(목) (재직자의 경우 학기내 15주 이상 근무 필수)


2. 신청 자격 : 2016학년도 입학자부터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15주 이상 재직하는 직장건강보험 가입자의 경우

※ 자영업자의 경우 12월 말 공지 예정


3. 신청방법 및 구비서류

   (1) 신청 방법(2 중에 하나 선택)

       1) 게시판 제출 미래플러스대학 홈페이지의 '학사안내-서류제출-재직증명 서류 제출 게시판' (바로 이동)  ※ "게시물 작성자 및 관리자에게만 공개합니다." 체크 필수

         2) 우편발송 (02876)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 16길 116 진리관 312호

   (2) 구비서류(★학기 중 15주를 확인할 수 있어야함, 개강일부터 재직 중일 경우 12월 8일 이후 일자로 발급받은 서류가 필요)

     ※ 제출파일명 뒤에 "(학과,학번,이름)" 추가 필수 

     ① 재직자 비교과포인트 신청서(학과,학번,이름) (첨부파일 참조)

     ② 재직(계약)증명서 원본 1부(학과,학번,이름)

     ※ 재직(계약)기간이 명기되어 있지 않은 단순 재직증명서는 인정 불가

     ③ 직장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원본 1부(학과,학번,이름)

   (3) 처리 절차

교육혁신원 및 학과에서 해당 내용 안내 ➜ 대상 학생 신청서 및 구비서류 학부(과)/전공 행정사무실에 제출 ➜ 학부(과)/전공 행정사무실 서류 접수 및 확인 ➜ 각 학과에서 대상자 명단을 작성하여 단과대학으로 제출 ➜ 각 학과 제출 자료를 취합하여 교육혁신원으로 공문 제출 ➜ 서류 및 명단 확인/검토 ➜ 2021.1월 중순 경 비교과 포인트 일괄 지급 예정

 

4. 유의 사항

   (1) 관련 증빙서류가 미비할 경우 승인이 되지 않으며, 허위로 신청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는 학칙 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음

   (2) 재학생만 신청이 가능하며 휴학상태의 경우 신청이 불가함

 

5. 문의처 :

   - 교육혁신원 학생성공센터(760-5577,5578) : 신청 자격 전반 및 업무 총괄 지원

   - 미래플러스대학 교학팀 사무실(760-5743) : 서류 제출 및 접수 관련, 증빙서류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