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자 및 조기취업자 비교과포인트 미지급 학기 추가 신청 안내
- 작성일자
- 조회650
신청 누락 혹은 기타 사유로 재직자 및 조기취업자 비교과포인트 미지급 학기
추가 신청 서류 제출 안내
(신청 학기 시작일부터 15주 이상 재직한 학생)
신청 누락에 대하여 이후 추가 신청은 불가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 서류 제출 필수
○ 적용 학기 : 1학년 1학기부터 2023학년도 1학기(휴학 상태였던 학기의 경우 신청 불가)
○ 신청 서류 제출 기간 : 2023.09.11-2023.09.18 자정까지
○ 제출 서류(두 가지 서류 모두 필수 제출)
신청하고자 하는 해당 학기의
1.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2. 직장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제출 경로(https://futureplus.hansung.ac.kr/ko/notice/job/tenure)
미래플러스대학 홈페이지-학사안내-서류제출-재직증명 서류제출-게시물등록
※ 게시물 등록 시 내용에 신청하고자 하는 학기 작성 필수 ex) 2021학년도 1학기, 2022학년도 2학기 ※
[참고]
재직자 및 조기취업자 비교과포인트 신청 방법 변경 안내
기존 신청 방법 : 스마트자기관리시스템 접속하여 신청서 및 구비서류 업로드(제출)
변경 신청 방법 : 학기말 미래플러스대학 공지사항 확인 후 신청 기간 내에 신청서 및 구비서류 업로드(제출)
제출 경로(미래플러스대학 홈페이지 - 학사안내 - 서류제출 -재직증명 서류제출) ※2023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