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공지사항

2024-2학기 재직자 및 사업자 서류 제출 안내
  • 작성일자
  • 조회1,077

미래플러스대학 소속 재학생의

장학금(평생학습자 장학금, 특성화고졸재직자 장학금) 및 재직자/사업자 비교과 포인트 지급 서류 제출 안내

※2024-2학기부터 사업자(창업자) 비교과 포인트 지급을 위한 서류도 미래플러스대학 교학팀에서 일괄 취합※


1. 제출 일자 : 2024.12.13.(금)-2024.12.21.(토)


2. 제출 대상 : 미래플러스대학 소속 재학생


3. 제출 서류

재직자
사업자
1) 재직(계약)증명서 1부(재직(계약)기간 기재 필수)

2) 직장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1부


※두 가지 서류 모두 필수 제출

※비교과 포인트의 경우 학기 내 15주 이상 재직 필수

1)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사업자등록증 x)

2) 매출 증빙 서류 1부(아래 서류 중 택 1)

   ①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홈택스 발급)

   ② 전자세금계산서 기간별 매출/매입 통계조회

         (홈택스 발급/ PDF파일 또는 화면 캡처)

   ③ 부가세신고서

         (세무사무소 확인 또는 홈택스 신고 화면 캡처)


※두 가지 서류 모두 필수 제출

※비교과 포인트의 경우 학기 내 15주 이상 사업 유지 및 

     학기 내 월 평균 매출액 100만원 이상 필수


4. 제출 방법

    1) 미래플러스대학 홈페이지-학사안내-서류제출-재직증명서(비밀글로 등록)

          https://futureplus.hansung.ac.kr/ko/notice/job/tenure

    2) 게시글 제목/파일명 '학과, 학번, 이름' 반드시 기재(학번 및 이름 오탈자가 있는 경우 서류 확인 시 누락될 수 있음)

         ex) 게시글 제목 : 미래플러스학과 2413059 김미래

                 파일명 : 미래플러스학과 2413059 김미래 서류명

    3) 국가공무원,지방공무원,공공기관 종사자는 게시글 내용에 국가공무원,지방공무원,공공기관 종사자 중 해당 내용 기재

    4) 제출 서류 비밀번호 해제 필수


5. 지급 일정
    1) 장학금 : 2025년 1월 넷째 주 예정

    2) 비교과 포인트 : 2025년 2월 마지막 주 지급 예정(2025년 2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사전 지급)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