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 작성일자
- 조회2,283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및 정정 일정
구 분 | 대 상 | 날 짜 | 시 간 | 수강 신청 방법 | 수강 신청 유의사항 | |
수강신청 | 4학년, 초과학기자 | 2.16.(화) | 11:00 ~ 20:00 | 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웹으로 신청 | ○ 학년별 일자에 본인 학부/과/전공/트랙과 학년에 맞는 과목을 수강신청 ○ 타과에 수강인원을 배정한 전공 및 교양과목 신청가능 | |
3학년 | 2.17.(수) | |||||
2학년 | 2.18.(목) | |||||
신입생 (21학번) 편입생 (19학번) | 2.26.(금) | |||||
수강 신청 정정 | 1차 | 전체 | 2.19.(금) | ○ 여석이 있는 본인 소속 학과의 다른 학년 과목이나 타과의 과목 수강신청 가능 | ||
2차 (교차수강 불가능) | 전체 | 3.2.(화) | ||||
2차 (교차수강 가능) | 3.3.(수)~5.(금) 3.8.(월) | |||||
수강신청포기 | 전체 | 3.11.(목)~12.(금) | 10:00 ~ 20:00 |
|
|
2. 수강신청 안내사항
2-1. 장바구니 이후 변경된 내용이 있으니 필히 첨부된 책자파일(PDF)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책자가 배부되지 않으니, 공지에 첨부된 파일(PDF)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2. 수정사항은 본 게시글을 통해서 추가 안내할 예정입니다.
2-3. 수강신청 전산 테스트 기간에 입력된 수강신청 정보는 본 수강신청 전에 삭제됩니다.
※ 테스트를 위해 공지된 기간 전에 수강신청 모듈이 잠시 오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4. 책자와 종합정보시스템 상의 전공과목이 상이한 경우, 해당학과/트랙 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아래 연락처 참고)
2-5. 전공 및 교양필수 서면신청(2021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은 추후 별도 안내하며, 해당 학과/트랙 사무실로 문의(아래 연락처 참고)
2-6. 수강신청기간 이후에는 수강사항 (분반, 이수구분, 재수강 등)변경이 불가하니, 수강신청 기간 내에 모든 수강신청 변경 및 확인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7. 폐강 기준(교양 20명, 전공 10명 이하)에 해당하는 과목은 수강포기신청이 불가합니다.
2-8. 부모가 우리대학 교수인 경우 가급적 부모의 강의를 수강하지 않도록 하며, 불가피하게 수강할 경우 학사운영팀에 반드시 사전 신고해야 합니다.
2-9. 온라인 100% 수업의 경우, 중간/기말고사, 보강, 한시적인 실시간 수업 목적의 오프라인 1시간이 포함됩니다. 이 시간은 타 시간과 중복이 허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학번 별 안내사항
3-1. 2학년 이상 재학생 : 교양필수 과목의 경우 미래플러스대학 교학팀에서 일괄 등록
3-2. 21학번 신입생 : 미래플러스대학 교학팀에서 일괄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