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공지사항

2021-1학기 학기중 창업자 비교과포인트 신청 안내
  • 작성일자
  • 조회843

※ 창업자의 경우 재직자와 달리 창업지원팀 이메일로 직접 제출하셔야 합니다.

창업지원팀(02-760-5610 / startup@hansung.ac.kr)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내용

  ○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4개월 이상,

     기술창업/일반창업으로 사업을 유지한 재학생에 한하여 근거서류 제출 시 학기당 100포인트를 부여함.

 

2. 자격조건

  ○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4개월 이상 사업 유지

  ○ 월 평균 매출액 100만원 이상

  ○ 기술창업, 일반창업 모두 포함

 

3. 신청 및 지급대상

구분

1차

2차

신청대상

   ■ 2021년 3월 이전 창업하여,

       3월~6월(4개월) 창업기업을 영위하고 있는 재학생

 

   ※ 졸업사정 또는 한성인재장학금 산정 대상은

         반드시 1차에 신청하여야 함.

   ■  해당학기(2021년 3월 ~ 8월) 중,

          4개월 이상 창업기업을 영위하고 있는 재학생

지급대상

 아래 항목 모두 충족

  1)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4개월 이상 사업 유지

  2) 월 평균 매출액 100만원 이상 (기술창업, 일반창업 모두 포함)

 ※ 2회로 나누어 신청/접수를 실시함.(2차 모집은 8월 중 별도 공지 예정)

 

4. 학생 준비사항

  ○ 해당 학기동안 사업 유지했음을 증명하는 

    사업자등록증과 매출증빙(월 평균 매출액 100만원 이상) 서류를 창업지원팀으로 제출 

   

5. 신청방법

  ○ 신청기간(1차) : 6월 25일(금)~7월 5일(월)

  ○ 제출방법 : E-mail 제출  / startup@hansung.ac.kr

  ○ 제출서류 : 비교과포인트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사업자등록증, 매출증빙 서류


매출증빙 서류(아래 서류 중1)

    ①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홈택스 발급)

 ② 전자세금계산서 기간별 매출/매입 통계조회(홈택스 발급/ PDF파일 또는 화면캡처)

  ③ 부가세신고서(세무사무소 확인 또는 홈택스 신고 화면 캡처)

 ④ 기타 매출확인 자료(온라인사이트 매출확인 자료, 카드전표 등)

※ ②, ③, ④ 의 경우, 추후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 제출


6. 추진일정

내 용

일 정

1차

2차

창업활동 기간

(창업기업 사업유지 기간)

2021년 3월 ~ 6월

2021년 3월 ~ 8월

(해당기간 내 4개월 이상)

창업자 신청/ 접수

6월 25일(금) ~ 7월5일(월)

8월 13일(금)~23일(월)

제출 자료 검토

7월 6일(화) ~ 9일(목)

8월 24일(화) ~ 26일(목)

비교과포인트 지급

7월 9일(금)

8월 27일(금)

※ 2차 모집 일정은  변경될수 있음. (2차 모집은 8월 중 별도 공지 예정)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