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공지사항

2022-2학기 학기중 창업자 비교과포인트 신청 안내(1차)
  • 작성일자
  • 조회785

※창업자 비교과 포인트 1차 신청으로 2차 신청은 23년도 2월 중 진행 예정입니다.

※재직자 비교과 포인트 신청 안내 : 12월 중 진행 예정


1. 내용

  ○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4개월 이상,

     기술창업/일반창업으로 사업을 유지한 재학생에 한하여 근거 서류 제출 시 학기당 100포인트를 부여함.


2. 자격조건

  ○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4개월 이상 사업 유지

  ○ 월 평균 매출액 100만원 이상

  ○ 기술창업, 일반창업 모두 포함

 

3. 신청 및 지급대상

구분

1차

2차

신청대상

■ 2022년 8월 이전 창업하여,

8월~11월(4개월) 창업기업을 영위한 창업자

 

※ 졸업사정 또는 한성인재장학금 산정 대상은

반드시 1차에 신청하여야 함.

■ 해당학기(2022년 9월 ~2023년 2월) 중,

4개월 이상 창업기업을 영위한 창업자

 

지급대상

아래 항목 모두 충족

1)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4개월 이상 사업 유지

2) 월 평균 매출액100만원 이상(기술창업, 일반창업 모두 포함)

 ※ 2회로 나누어 신청/접수를 실시함. (2차 모집은 23년 2월 중 별도 공지 예정)


4. 학생 준비사항

  ○ 해당 학기동안 사업 유지했음을 증명하는 

     사업자등록증과 매출증빙(월 평균 매출액 100만원 이상) 서류를 창업지원센터로 제출


5. 신청방법

  ○ 신청기간(1차) : 12월 1일(목) ~ 12월 15일(목)

  ○ 제출방법 : E-mail 제출  / startup@hansung.ac.kr

  ○ 제출서류 : 비교과포인트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사업자등록증, 매출증빙 서류


매출증빙 서류(아래 서류 중1)

  ①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홈택스 발급)

 ② 전자세금계산서 기간별 매출/매입 통계조회(홈택스 발급/ PDF파일 또는 화면캡처)

  ③ 부가세신고서(세무사무소 확인 또는 홈택스 신고 화면 캡처)

 ④  기타 매출확인 자료(온라인사이트 매출확인 자료,  카드전표, 현금영수증 등)

※ ②,③,④의 경우, 추후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 제출해야 함.

※ 화면 캡처 시 상호명 및 사업자등록번호가 나와야 함.

※ 본 프로그램은 매출증빙이 가능한 대상자만을 위한 프로그램임. 

    현금 결제 등의 기타사유로 매출증빙이 불가할 경우 절대 지급 불가


6. 추진일정

내 용

일 정

1차

2차

창업활동 기간

(창업기업 사업유지 기간)

'22년 8월 ~ 11월

'22년 9월 ~ '23년 2월

(해당기간 내 4개월 이상)

창업자 신청/ 접수

'22년 12월 1일(목) ~ 12월 15일(목)

'23년 2월 8일(수) ~ 2월 17일(금)

제출 자료 검토

'22년 12월 16일(금) ~ 12월 21일(수)

'23년 2월 20일(월) ~ 2월 22일(수)

비교과포인트 지급

'22년 12월 22일(목)

'23년 2월 23일(목)

※ 2차 모집 일정은  변경될수 있음. (2차 모집은 '23년 2월 중 별도 공지 예정)

 


기타 사항은 창업지원센터(02-760-5760 / startup@hansung.ac.kr)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