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학기부터 적용]재직자 및 조기취업자 비교과포인트 신청방법 변경 안내
- 작성일자
- 조회2,580
2023-1학기 재직자 및 조기취업자 비교과포인트 신청방법 변경
기존 신청방법 : 스마트자기관리시스템 접속하여 신청서 및 구비서류 업로드(제출)
변경 신청방법 : 학기말 미래플러스대학 공지사항 확인 후 신청기간 내에 신청서 및 구비서류 업로드(제출)
제출경로(미래플러스대학 홈페이지 - 학사안내 - 서류제출 -재직증명 서류제출)
○ 신청기간 : 추후 공지 예정(재직자의 경우 학기내 15주 이상 근무 필수/공지 확인 후 신청기간에 신청)
○ 구비서류
1. 조기취업자 및 재직자 비교과포인트 신청서
2. 재직(계약)증명서 1부
※재직(계약)기간이 명기되어 있지 않는 재직(계약)증명서는 인정 불가
3. 직장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1부
○ 유의사항
1. 관련 증빙서류가 미비된 경우 승인이 불가하며, 허위로 신청한 사실이 적발되는 경우 학칙 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음
2. 재학생만 신청 가능하며 휴학 상태의 경우 신청이 불가함
○ 문의처 : 미래플러스대학(02-760-5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