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언론보도

한성대학교 미래플러스대학, 2023학년도 수시모집 9월 13일 시작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216

데일리경제 (kdpress.co.kr)




사진 : 한성대학교 제공
한성대학교 미래플러스대학은 2023학년도 수시모집을 오는 2022년 9월 13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성대학교 2023학년도 수시모집은 모집조건을 충족하면 수능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서류종합평가(학교생활기록부)로만 신입생을 선발하며, 평생학습자전형과 특성화고 등을 졸업한 재직자 특별전형으로 진행된다.

평생학습자전형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 또는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갖춘 자로서 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만 30세 이상인 자, 특성화고졸재직자전형은 특성화고, 마이스터고(구 실업계고) 등을 졸업 후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사업체(창업, 자영업자 포함)에서 3년 이상 근무한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023학년도 한성대학교 미래플러스대학 수시모집은 융합행정학과(20명), 호텔외식경영학과(20명), 뷰티디자인학과(20명), 비즈니스컨설팅학과(30명), ICT융합디자인학과(40명) 총 130명의 신입생을 선발한다. 자세한 전형별 모집요강은 한성대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학과와 연계된 산학연간 평생교육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자문위원회 및 협의체를 구성, 운영하고 있는 미래플러스 대학은 우수한 온라인강좌와 K-MOOC 과정을 활성화하고, 일과 학습을 병행하는 성인학습자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성인학습자 전담조직 구축, 성인 친화적인 학사지원을 위한 탄력적 학사제도와 선행경험학습인정제도 운영, 성인학습자 기초학습 진단 및 향상과정 운영, 대학생활 적응 및 경력개발 지원을 위한 Academic adviser 운영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대학원 진학을 위한 장학금 제도나 창업지원센터의 창업지원, 선취업후진학 학생을 대상으로 한 국비유학과 국비해외연수 준비 지원 등 졸업생들을 위한 경력개발지원제도들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2023학년도 한성대학교 미래플러스대학 수시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성대학교 미래플러스대학 홈페이지와 입학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교육과정 및 학교생활에 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첨부파일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