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재직자 비교과 포인트 지급 관련 서류제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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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혁신원에서는 재직자를 대상으로 매학기 100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비교과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시행 세칙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2021학년도 1학기 재직자 비교과 포인트(100p) 신청 절차를 안내하오니 대상자는 기한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 기간 : 2021. 6. 18.(금) ~ 6. 30.(수)
2. 신청 자격 : 2016학년도 입학자부터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15주 이상 재직하는 직장건강보험 가입자의 경우
※ 자영업자의 경우 https://futureplus.hansung.ac.kr/ko/info/notice/view/3517
3. 신청방법 및 구비서류
(1) 신청방법
① 게시판 제출 : https://futureplus.hansung.ac.kr/ko/notice/job/tenure
미래플러스대학 홈페이지의 '학사안내-서류제출-재직증명 서류 제출 게시판' (바로 이동)
※ "게시물 작성자 및 관리자에게만 공개합니다." 체크 필수
② 우편제출 및 방문제출
02876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 16길 116 진리관 312호
(2) 구비서류(★학기 중 15주 재직을 확인할 수 있어야함)
※ 제출파일명 뒤에 "(학과,학번,이름)" 추가 필수
① 재직자 비교과포인트 신청서(학과,학번,이름) (첨부파일 참조)
재직자 비교과포인트 신청서(학과,학번,이름).hwp17.92KB
② 재직증명서 원본(학과,학번,이름)
※ 재직(계약)기간이 명기되어 있지 않은 단순 재직증명서는 인정 불가
※ 재직기업의 변동이 없는 경우 2021-1학기 중 발급받은 재직증명서 가능
(이번 학기에 제출하셨을 경우 제출하셨던 재직 증명서를 그대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③ 직장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원본(학과,학번,이름)
(3) 처리 절차
교육혁신원 및 학과에서 해당 내용 안내 ➜ 대상 학생 신청서 및 구비서류 학부(과)/전공 행정사무실에 제출 ➜ 학부(과)/전공 행정사무실 서류 접수 및 확인 ➜ 각 학과에서 대상자 명단을 작성하여 단과대학으로 제출 ➜ 각 학과 제출 자료를 취합하여 교육혁신원으로 공문 제출 ➜ 서류 및 명단 확인/검토 ➜ 추후 비교과 포인트 일괄 지급 예정
4. 유의 사항
(1) 관련 증빙서류가 미비할 경우 승인이 되지 않으며, 허위로 신청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는 학칙 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음
(2) 재학생만 신청이 가능하며 휴학상태의 경우 신청이 불가함
5. 문의처 :
- 교육혁신원 학생성공센터(760-5577,5578) : 신청 자격 전반 및 업무 총괄 지원
- 미래플러스대학 교학팀 사무실(760-5743) : 서류 제출 및 접수 관련, 증빙서류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