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학기중 창업자 비교과포인트 신청 안내
- 작성일자
- 조회980
※ 창업자의 경우 재직자와 달리 창업지원팀 이메일로 직접 제출하셔야 합니다.
창업지원팀(02-760-5610 / startup@hansung.ac.kr)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내용
○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4개월 이상,
기술창업/일반창업으로 사업을 유지한 재학생에 한하여 근거서류 제출 시 학기당 100포인트를 부여함.
2. 자격조건
○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4개월 이상 사업 유지
○ 월 평균 매출액 100만원 이상
○ 기술창업, 일반창업 모두 포함
3. 신청 및 지급대상
구분 | 1차 | 2차 |
신청대상 | ■ 2021년 3월 이전 창업하여, 3월~6월(4개월) 창업기업을 영위하고 있는 재학생
※ 졸업사정 또는 한성인재장학금 산정 대상은 반드시 1차에 신청하여야 함. | ■ 해당학기(2021년 3월 ~ 8월) 중, 4개월 이상 창업기업을 영위하고 있는 재학생 |
지급대상 | 아래 항목 모두 충족 1) 매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종료하는 시점까지 4개월 이상 사업 유지 2) 월 평균 매출액 100만원 이상 (기술창업, 일반창업 모두 포함) |
※ 2회로 나누어 신청/접수를 실시함.(2차 모집은 8월 중 별도 공지 예정)
4. 학생 준비사항
○ 해당 학기동안 사업 유지했음을 증명하는
사업자등록증과 매출증빙(월 평균 매출액 100만원 이상) 서류를 창업지원팀으로 제출
5. 신청방법
○ 신청기간(1차) : 6월 25일(금)~7월 5일(월)
○ 제출방법 : E-mail 제출 / startup@hansung.ac.kr
○ 제출서류 : 비교과포인트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사업자등록증, 매출증빙 서류
매출증빙 서류(아래 서류 중, 택1) ①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홈택스 발급) ② 전자세금계산서 기간별 매출/매입 통계조회(홈택스 발급/ PDF파일 또는 화면캡처) ③ 부가세신고서(세무사무소 확인 또는 홈택스 신고 화면 캡처) ④ 기타 매출확인 자료(온라인사이트 매출확인 자료, 카드전표 등) ※ ②, ③, ④ 의 경우, 추후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 제출 |
6. 추진일정
내 용 | 일 정 | |
1차 | 2차 | |
창업활동 기간 (창업기업 사업유지 기간) | 2021년 3월 ~ 6월 | 2021년 3월 ~ 8월 (해당기간 내 4개월 이상) |
창업자 신청/ 접수 | 6월 25일(금) ~ 7월5일(월) | 8월 13일(금)~23일(월) |
제출 자료 검토 | 7월 6일(화) ~ 9일(목) | 8월 24일(화) ~ 26일(목) |
비교과포인트 지급 | 7월 9일(금) | 8월 27일(금) |
※ 2차 모집 일정은 변경될수 있음. (2차 모집은 8월 중 별도 공지 예정)